단란주점룸살롱 매출 살아났다거리두기 해제 영향 한국경제tv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3월 9일 1라운드 첫 경기였던 호주와의 맞대결을 치렀다. 결국, 체코와 중국에 승리했지만, 2승 2패로 일본과 호주에 이어 조 3위에 머무르며 3회 대회 연속 1라운드 탈락이라는 굴욕을 맛봤다.


또 다른 SBS 드라마 ‘VIP’도 룸살롱 장면을 당당하게 잡아냈다. 윤리성 없는 캐릭터를 드러내기 위해 룸살롱을 등장시키고 그곳에서 여성의 옷을 일방적으로 벗기거나 유흥을 즐기는 모습들을 연달아 그렸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도가 지나치다“, ”지금 시대에 룸살롱에서 여자 끼고 주정부리는 장면이 정상인가“ 등 비판이 또 쏟아졌다.


한 유튜브 채널 방송이 폭로한 내용(첫 경기 전날부터 사흘 연속 고급 룸살롱에서 음주)과는 달랐다. 그러면서 “게임은 발리고 여자 끼고 아침까지 술 먹는 야구선수들 보니, 야구는 그냥 '레저'라는 말이 딱 어울린다 생각했다”고 꼬집었다. 대표팀은 3월9일 호주전, 3월10일 일본전, 3월12일 체코전까지 연이어 총 3번의 경기를 앞둔 상태였다. 또 한 매체에 따르면 해당팀의 선발 에이스나 불펜 에이스인 정상급 투수 3명이 3월 8일 밤부터 3월 11일 새벽까지 도쿄 아카사카의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확인됐다.


앞으로 대표팀의 구성원들은 국가를 대표하는 자세와 책임을 다시 한 번 인식하고,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네티즌들은 이번 사건에 대해 실망과 분노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표팀 선수들로서의 행동과 모범이 되어야 할 의무를 갖고 있다고 주장하며, 야구 선수로서의 전문성과 품성을 유지해야 한다는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KBO는 앞서 김광현, 이용찬, 정철원 등 선수 3인에게 경위서를 받았고, 9개 구단에는 사실관계확인서를 받은 바 있다. KBO는 일본 현장 조사를 포함한 철저한 진상조사를 거쳐 해당 내용을 확인하는 것과 동시에, 선수들의 행위에 어긋남이 있을 경우에는 상벌위원회를 개최하겠다는 계획이다.


계곡주, 란제리, 1급호텔의 비즈니스 클럽(일명 즉빵집) 이런데 아가씨랑 비교하면 안됨. 지금 나혼산에 나오는 아가씨가 이바닥 텐프로의 최고 에이스였다는 것은 술집 좀 다니던 사람들 다 아는 사실임. 정통 텐이나 쩜오 애들은 키스 정도의 터치만 가능했고, 나혼산의 최고 에이스는 손 잡는 것 외에는 터치 불가였다는 소문이 자자함. 또한 그 에이스를 만나기 위해 한달 전부터 예약한다는 졸부 애들이 많았었음. 또한 가보면 전 현직 스튜어디스, 연예인 지망생, 기타 외국물 많이 먹은 똑똑이들, 미코 출신, 모델 출신들 많음. 길바닥 가다가 너무 이뻐서 돌아보게 되는 애들의 집합소라고 보면 됨~ 이상.


그러나 불필요한 룸살롱에서의 유흥장면을 절제하고 접대 대상이 된 여성의 인간적인 고통과 고발 등을 더 비중 있게 다룸으로써 개연성을 얻었다. 성착취를 극 중 주요한 소재로 가져가지만 접대 장면 등을 직접적으로 드러내는 대신 주인공들의 입을 통해서 우회적으로 설명함으로써 선정성을 피했다. 단속을 우려해 ‘떴다방’ 방식으로 운영되는 파티룸도 많다고 한다.


앞서 WBC 대표팀 선수 일부가 일본의 유흥주점에서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당일 새벽과 일본전 전날에 술을 마셨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KBO는 각 구단과 대표팀에 속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사실 여부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KBO 측은 "현재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사실이 확인되면 추후 조치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 야구대표팀은 2023 WBC에서 좋지 않은 성적을 보였습니다. 3월 9일 호주와의 경기에서는 7-8로 패배하였고, 10일에는 일본과의 경기에서 4-13으로 대패를 당하였습니다. 12일 체코전과 13일 중국전에서는 각각 7-4, 22-2로 승리했으나, B조 3위로 8강에 진출하지 못하였습니다.


강남의 룸살롱 관계자들에 따르면 유흥업계의 대형화는 필수적이라고 한다. 규모가 작으면 ‘나가요걸’들을 확보하는 것도 쉽지 않다. 큰 업소에서 자금력으로 능력있는 영업상무들을 스카우트해 버린 후 여종업원들을 싹쓸이해버리기 때문이다. 자연스레 작은 업소엔 손님들의 발길이 끊기게 돼 유흥업소 규모에 따라 빈익빈 부익부 현상이 두드러진다. 그러면서 장 변호사는 “그런 점에서 이준석 대표의 첫반응은 두 가지 의문점을 남긴다”며 “첫째 이준석 대표에 대한 성상납 의혹에 이 대표의 첫 반응은 "단 한번도 수사 받은 적 없다"였다. '성상납 받은 사실이 없다'라고 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


밤 문화의 꽃 룸살롱밤의 문화는 낮의 문화와는 판이하게 다르다. 낮의 세계가 '생활'과 '건전함'을 모토로 한다면, 화려한 밤의 세계는 이와는 정반대, 즉 '즐거움'과 '쾌락'을 먹고산다. 건실한 한국 경제를 좀먹고 사회적으로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언제나 손가락질 받지만, 엄연히 굳건한 생명력을 질기게 유지하고 있는 지하경제의 메카이기도 하다. 수요가 있는 곳에 공급이 있다고, 내밀한 거래(접대)와 낮동안 숨겨왔던 은밀한 판타지(쾌락)를 즐기려는 이 땅의 남자들이 대오각성하지 않는 한, 룸살롱 문화는 번창할 수밖에 없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선수는 3월 8일 밤 11시부터 이튿날 새벽 6시까지 술을 마셨고, 10일 밤에도 해당 룸살롱을 찾아 다음 날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또 다른 선수 한 명은 3월 9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해당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고 한다. 한 매체는 30일 "한 유튜브 채널을 토대로 추가 취재한 결과 프로야구 각 구단에서 활약하는 3명의 투수가 3월 8일 밤부터 3월 11일 새벽까지 일본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그러나 선수들은 오사카에서 도쿄로 이동했던 3월 7일, 휴식일 전날인 10일 오후에 술을 마셨다는 입장이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표팀의 음주 파문이 이어지고 있다. KBO 측에서 해명을 했으나 대회 기간 음주라는 사실에 팬들의 실망이 이어지고 있다.

오피사이트 추천 분당 오피 강남 가라오케 강남 오피 오피사이트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